자주하는 질문

Q. 일시정지된 ID라고 뜹니다.
카카오톡에서 '아톡' 검색 후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본인확인 후 해제해 드리겠습니다.
Q. 한동안 잘 이용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서비스 만료 후 1개월 이내 재결제 이력이 없을 시 계정과 번호는 자동 해지됩니다. 이때에는 신규 가입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문의

번호 제목 작성일 처리현황
5035 이*화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8 접수완료
5034 서*츠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8 접수완료
5033 김*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8 접수완료
5032 서*츠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8 답변완료
5031 이*형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8 답변완료
5030 강*연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7 답변완료
5029 류*성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7 답변완료
5028 김*홍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6 답변완료
5027 백*숙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6 답변완료
5026 백*숙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6 답변완료
5025 조*준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5 답변완료
5024 달*잌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4 답변완료
5023 안*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3 답변완료
5022 이*서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2 답변완료
5021 김*용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4-02-2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