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Q. 일시정지된 ID라고 뜹니다.
카카오톡에서 '아톡' 검색 후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본인확인 후 해제해 드리겠습니다.
Q. 한동안 잘 이용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서비스 만료 후 1개월 이내 재결제 이력이 없을 시 계정과 번호는 자동 해지됩니다. 이때에는 신규 가입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문의

번호 제목 작성일 처리현황
6169 정*현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15 답변완료
6168 이*규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14 답변완료
6167 지*우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13 답변완료
6166 오*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13 답변완료
6165 장*희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12 답변완료
6162 신*현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10 답변완료
6161 캔*모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09 답변완료
6160 강*경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09 답변완료
6158 김*정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10-07 답변완료
6156 조*희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9-30 답변완료
6155 조*금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9-29 답변완료
6154 최*웅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9-28 답변완료
6153 송*직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9-27 답변완료
6152 장*희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9-26 답변완료
6151 장*희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9-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