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Q. 일시정지된 ID라고 뜹니다.
카카오톡에서 '아톡' 검색 후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본인확인 후 해제해 드리겠습니다.
Q. 한동안 잘 이용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서비스 만료 후 1개월 이내 재결제 이력이 없을 시 계정과 번호는 자동 해지됩니다. 이때에는 신규 가입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문의

번호 제목 작성일 처리현황
5714 조*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20 접수완료
5713 윤*성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20 답변완료
5712 화*관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20 답변완료
5711 j*e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20 답변완료
5710 조*현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20 답변완료
5709 이*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9 답변완료
5708 유*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8 답변완료
5707 안*정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8 답변완료
5706 천*권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8 답변완료
5705 조*경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7 답변완료
5704 황*영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6 답변완료
5703 김*경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6 답변완료
5702 이*소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5 답변완료
5701 강*표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5 답변완료
5700 박*희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