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Q. 일시정지된 ID라고 뜹니다.
카카오톡에서 '아톡' 검색 후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본인확인 후 해제해 드리겠습니다.
Q. 한동안 잘 이용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서비스 만료 후 1개월 이내 재결제 이력이 없을 시 계정과 번호는 자동 해지됩니다. 이때에는 신규 가입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문의

번호 제목 작성일 처리현황
5943 C*m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4 답변완료
5942 김*용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3 답변완료
5941 잇*임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3 답변완료
5940 C*m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2 답변완료
5939 이*선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2 답변완료
5938 김*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2 답변완료
5937 곽*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2 답변완료
5936 허*경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1 답변완료
5935 카*노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10 답변완료
5934 김*수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09 답변완료
5933 윤*준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08 답변완료
5932 오*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07 답변완료
5931 염*민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05 답변완료
5930 강*혁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02 답변완료
5929 백*혁 님의 문의사항 입니다. 2025-05-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