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김성경 | 이메일 | skkim@goodtelecom.co.kr | 
| 작성일 | 2021-10-25 12:39:37 | 조회수 | 3943 | 
| 제목 | 10월 25일(월) 접속 오류현상 안내 | ||
| 안녕하세요. 아톡입니다. 
 10월 25일(월) 전국적인 KT 인터넷망 오류로 인해 아톡 앱 및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현재는 KT 장애가 복구되어 정상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이 안되시면 아톡 고객센터(070-8098-011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톡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