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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아톡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본인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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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5회 입력 오류 시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아톡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아톡 아이디나 070번호를 알려주시면 오류횟수를 초기화해드립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톡 앱 [설정 > 비밀번호 변경]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한 사람당 몇 개까지 계정 생성이 가능한가요?


아톡은 1인 1계정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아톡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탈퇴 처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휴대폰,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 페이팔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아톡은 업무 시간과 관계없이 결제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
가상계좌(무통장)' 결제 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야 개통됩니다.

서비스 시작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서비스 시작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아톡은 결제일로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달에 자동 결제 되나요?


아닙니다. 아톡은 기본적으로 선불 결제 서비스이며, 만료일이 지나면 이용이 자동 정지됩니다.
만료일은 [설정 > 잔액조회/기간만료]에서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이용 기간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설정 > 결제하기]에서 기본료를 결제하면 만료일이 연장됩니다.

(단, 트래블 요금제의 경우 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