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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아톡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본인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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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 임시 비밀번호를 통한 로그인 후에는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홈화면 우측 상단 [톱니바퀴] 선택 후 [비밀번호 변경]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한 사람당 몇 개까지 계정을 만들 수 있나요?


아톡은 1인 1계정 이용이 가능합니다. 곧, 한 사람당 하나의 번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 화면 우측 상단 톱니바퀴를 누른 뒤 회원탈퇴를 선택하면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탈퇴 신청 익일에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

※ 서비스 결제 전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에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참고로, 가입 후 7일 이내 결제이력이 없는 계정은 자동 삭제됩니다.)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한국 신용카드, 휴대폰,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 페이팔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아톡은 업무 시간과 관계없이 결제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
가상계좌(무통장)' 결제 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야 개통됩니다.

서비스 시작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서비스 시작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아톡은 결제일로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달에 자동 결제 되나요?


아닙니다. 아톡은 선불 결제 서비스로, 결제 단계에서 이용 개월 수를 선택한 뒤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 화면 상단에서 만료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만료일이 지나면 이용이 정지됩니다.

매월 자동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자동결제] 메뉴를 통해 신용카드 자동결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용 기간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결제하기]메뉴에서 기본료를 결제하면 만료일이 연장됩니다.

(단, 트래블 요금제의 경우 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