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자 아톡 이메일 customer@goodtelecom.co.kr
작성일 2025-10-21 10:10:42 조회수 118
제목 아톡 서비스 정상화 안내

 

안녕하세요, 아톡입니다.

 

2025년 10월 20일(월) 발생한 아톡 서비스 장애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서비스가 정상화되었으며, 장애 내용 및 원인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장애 시간 : 2025년 10월 20일(월) 13:20 ~ 23:00

2. 장애 영향 : 아톡 앱 및 웹 접속 불가, 통화 오류 발생

3. 장애 원인 : 네트워크 연결 장애

 

이번 장애는 네트워크 연결 장애로 인한 오류로 확인되었으며,

원인을 신속히 파악하고 즉시 조치하여 현재는 정상화된 상태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유사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시스템을 면밀히 점검하고 서비스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톡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