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모니터링

   

IVR 상태


대표번호 전화번호 시간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시간별 콜 현황


상담원 상태


내선 ID 이름 부서 Phone 상태 상대방 번호 상태 경과 시간 최종 로그인 시간 감청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1234

콜 현황


응대율
 
100%
상태
 
 
상담
현황
 
상담
대기
 
상담 후
처리
 
현재
IN통화
 
현재
OUT통화
 
응대콜
 
 
포기호
 
 
전환호
 
 
상담 외
업무
 
상담
요청
 
고객
대기
 
IN
통화
 
OUT
통화
 
콜백
 
 
콜백
처리
 
콜백
처리율
 
평균
연결시간
 
평균
포기시간